[방탄소년단 뷔] 태형 화오르는 모먼트 모음 / BTS V angry moments

  ნახვები 365,012

희망찬란

3 თვის წინ

#방탄소년단
#BTS
#뷔

კომენტარები
BTS
BTS 2 დღის წინ
Jane가 그렇게 할 때 종코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
정효은
정효은 2 დღის წინ
0:36싸우지마
حسين مصطفى
حسين مصطفى 2 დღის წინ
وا
I PURPLE YOU 보라해
I PURPLE YOU 보라해 2 დღის წინ
우리 아버지처럼 기침해요. 애해!!!!!!!!!!!!!!!
anitha kurup
anitha kurup 2 დღის წინ
V love u
shibu
shibu 2 დღის წინ
Omg his anger face uffff
이수진
이수진 6 დღის წინ
와 태형이 오빠가 울 다니 우는 것도 귀엽다
Ekam kamboj
Ekam kamboj 7 დღის წინ
I've seen his anger 😠😂. But he also very cute in anger😘
Javeria Ihsan
Javeria Ihsan 8 დღის წინ
Ya song v or us ki harkateo par soot karta ha🤭🤭🤭😍😘😘😍😍😚😚😚🤗🤗🤗😌😌😌😔🤭🤭🤭🤭🤭
Eishaal Sheeraz
Eishaal Sheeraz 8 დღის წინ
Love U So Much Taetae💜💜💜💜💜
쭈
10 დღის წინ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 야바이 야바이!!!!!!!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헤벌쭉하면서 보고 있다가 개터졌네 일본어 왤케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
JH900408 LOVE
JH900408 LOVE 12 დღის წინ
유퀴즈에서 여기까지 왔어..
Rabbu Rabbani
Rabbu Rabbani 13 დღის წინ
V very smart and cute sweet love you v
손서윤
손서윤 16 დღის წინ
1:30 난 정국인데... 너무 ㅠ 커엽다ㅜㅠㅠ
Andika Pratama
Andika Pratama 16 დღის წინ
태형은
U
U 18 დღის წინ
이제 입덕해서 본보야지 정주행중인데 진짜 개웃기네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몰카 너무 웃겨 ㅠㅠ 멤버들 연기하는거 다 티나요 되도않는 오버액션하는데ㅋㅋㅋㅋ심각한척 하는거 힘들어요 ㅠㅠㅋㅋ제가 눈이 괜히 큰게아니라 멤버들 뭐하는지 다 보여요ㅋㅋ태태 너무 웃김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Viviane Carrieri
Viviane Carrieri 19 დღის წინ
I LOVED the final!! 🥰🥰🥰
Amrita Ghadei
Amrita Ghadei 19 დღის წინ
Bts v angry face so cute so beautiful 😍
Ruu Roulle
Ruu Roulle 19 დღის წინ
Hey stop it. They are not babies, ok ?
hyo kwon
hyo kwon 21 დღის წინ
샴쵸니 우리 융기찡을 아롸!!!!! >-
tae tae's tigress
tae tae's tigress 21 დღის წინ
Oh so a handsome baby get angry...!hmm.
Joyce Berline6
Joyce Berline6 25 დღის წინ
V you are the best congratulations Mr Lindo
Nusrat Fariya
Nusrat Fariya 26 დღის წინ
V you are the best handsome in the world I love you so much ❤️❤️❤️❤️🌹🌹🌹🌹
Farjana Islam
Farjana Islam 27 დღის წინ
Hi
I PURPLE YOU 보라해
I PURPLE YOU 보라해 28 დღის წინ
흠...무서운대 귀여워 목소리 짱!
Hemanta Oinam
Hemanta Oinam 29 დღის წინ
I am BTS army for V🥰🥰🥰🥰🥰
권정희
권정희 29 დღის წინ
화나서 안무서운 사람 없다는데... 남자 는 남자네요...
meraj alom
meraj alom თვის წინ
But he look cute
Agung Triono
Agung Triono თვის წინ
하하하하 태형젬스 칼루 매드 하하하하하하 우드, 케지안 태형
히히
히히 თვის წინ
0:21 이거 진짜 싸우는거에요?
김아미
김아미 24 დღის წინ
아뇨아뇨 몰카데 태형오빠가 다시 역 몰카하는 거에여~
Hluteii Sailo
Hluteii Sailo თვის წინ
I like you
MISS RITI
MISS RITI თვის წინ
0:47 what is this 🤨🤨
ᗷᗩᑎᘜᗩTᗩᑎ A҈.R҈.M҈.Y҈ Ğ̈ĭ̈r̆̈l̆̈
ᗷᗩᑎᘜᗩTᗩᑎ A҈.R҈.M҈.Y҈ Ğ̈ĭ̈r̆̈l̆̈ თვის წინ
😮😯🤭🤭🤭🤭🤭💜💜💜💜💜💜💜
شيخة روز sheikha Rose
شيخة روز sheikha Rose თვის წინ
😂😂😂😂🤣🤣🤣😂😂😂😂🤣🤣🤣😂😂😂🤣🤣😂😂
yesi lll
yesi lll თვის წინ
No entiendo nada pero igual se ve muy bonito 😆😆😆
고탱
고탱 თვის წინ
재채기 ㅋㅋㅋㅋㅋㅋ 뭐냐고 ㅋㅋㅋㅋㅋㅋ 아진짜 ㅋㅋㅋㅋ
영공주둘
영공주둘 თვის წინ
삼촌이 우리 윤기찡을 알아?!하는 장면 어디가면 볼 수 있어요??????현기증나니까 누구든 알려주시와요!!!!
YJ H
YJ H თვის წინ
희망찬란님 그 제가 틱톡에 첫 번째에 나온 마우스에서 손때 영상을 편집해서 올렸는데요... 말 안하고 올린건 정말죄송합니다. 혹시 계속 올려놔도 되나요...? 허락 받을때까지 비공개로 돌려놓고, 영상 지워달라고 하시면 지우겠습니다🙇‍♀️
대박예감
대박예감 თვის წი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atae tae
patae tae თვის წინ
gepost.info/run/video/0nKgoZaompK2bIo
Wahidul Islam
Wahidul Islam თვის წინ
Baby😚😚😚
Apel Merah Strawberry ASMR
Apel Merah Strawberry ASMR თვის წინ
😍😍😍😍😍😍😍
나잇
나잇 თვის წინ
삼촌은 우리 윤기찡ㅋㅋㅋㅋ을ㅋㅋㅋ알앜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 윤기찡ㅋㅋㅋㅋㅋ
viviviraonysus
viviviraonysus თვის წინ
내꿈에나오지마!!!!!!!!!! 자꾸따라하게되ㅋㅋㅋㅋㅋㅋㅋㅋㅋ
Nehir Altuntaş
Nehir Altuntaş თვის წინ
Ne dediğini anlamıyom ama kesin haklıdır..
잊지 않겠습니다 하름맛
잊지 않겠습니다 하름맛 თვის წინ
삼촌이 윤기찡을 알아앜?!!!! 어디서 볼 수 있나요?
지혜
지혜 თვის წინ
혹시 여러분 1:10초 영상랑크 있나요?
nimah official
nimah official თვის წინ
3:32 " diapain ? diapain ? " ngukuk 😭
nimah official
nimah official თვის წინ
3:24 *
محبي بي تي اس
محبي بي تي اس თვის წინ
ههههههههههههه🤣😂🤣🤣😂😂🇮🇶🇮🇶🇮🇶🤲🤲🤲🤲🇮🇶🇮🇶❤️❤️❤️❤️
돠 ᄏᄏᄏ보뉘 티비
돠 ᄏᄏᄏ보뉘 티비 თვის წინ
0:50 진짜 화난거에여? 뭐 때문이에여??
그릉그릉
그릉그릉 19 დღის წინ
그러게요 저도 궁금.. 알려주실분?
Anime girl B.
Anime girl B. თვის წინ
😂
바난나 Bananna
바난나 Bananna თვის წინ
1:27 난 정구기 자나여 (난 정구긴데...)
김석진엄지발가락닦개
김석진엄지발가락닦개 თვის წინ
열차에거 화내는거 몰카기는 한데 화안내던 사람이 화내면 젤 무섭다는말 맞는듯ㅋㅋㅋ진오빠 연기하는데도 내가 무서워서 지릴뻔..
해피라라라
해피라라라 თვის წინ
태형이 오빠가 얼굴이 냉미남형이라 그냥 아무생각안하고 멍하니있거나 뭐에 집중하고 그러고 있어보여도 카리스마 있고 화나보이는거에요 ㅠㅠ 절대 화내는거 아니구.. 버럭 소리치거나 그러는거 100퍼센트 연기거나 약간 흥분했거나(최근달방에 홉오빠가 답뺐었을때 같이)근데 거의 흥분해서 화낼때 없음)둘중하나에요.. ㅠㅠ 입 삐죽나온건 화내는거 아니구 삐진거구 ㅠㅠ 일부로 장난식으로 삐진척하는거구요 ㅠㅠ +3:22 미쳤엌ㅋㅋㅋㅋㅋㅋ 아파서 울고껴안고 있는데 팬들 야바이 야바이 엉엉 울고있오 ㅋㅋㅋㅋㅋㅋㅋㅋ 야바이가 위험하다는 뜻이였던가? +기차편 안보신분들 오해하지 말아주세요 ㅠㅠ 맴버들이랑 제작진이 짜고친 몰카를 알아채고 역몰카한거에요.. 0:21 -> 1:06
Smart 228
Smart 228 თვის წინ
Guys, vote for Taehyung on profileasian.com/who-is-the-king-of-kpop-2021 🔥🔥🔥
Glorya Myanmar
Glorya Myanmar თვის წინ
He are so cute
먕먕먕
먕먕먕 თვის წინ
1:22
김초림
김초림 თვის წინ
와 정국이한테 야발이래 와 외국인 인성 매일틱톡에다가 그리고 한번더 말하는대 우리방탄 여자아이돌 싫어 한다고요 귀가 없나봐 진짜 개빡치개 하지마라 아오 외국인 죽어버러
정담_09
정담_09 თვის წინ
3번째꺼 진짜에요?
ARMY!! TAEHYUNG
ARMY!! TAEHYUNG თვის წინ
My heart 💔❤️💕
Jazbie v/s Jusber
Jazbie v/s Jusber თვის წინ
Vvvvvvvvv 😍 react
Uni Rini
Uni Rini თვის წინ
Aduh V marah marah tambah sexy deh.💋🤗💚💚💚💚💚
army army end army army
army army end army army თვის წინ
So funny F F F F F
담율시간
담율시간 თვის წინ
0:26 요 장면은 본보야지 몇화 에서 볼수있는지 자세히 알고 계신 분들은 알려주세용 ㅠ ㅠ
Ariyash Taskid
Ariyash Taskid თვის წინ
V you are so cute ❤️
수깡연
수깡연 თვის წინ
3:21 야발 먼데ㅋㅋㅋㅋㅋㅋ
이가향
이가향 თვის წინ
아니 근데 3:32초에 일본인이 야바이 라고 말하는거 왤케 웃기지ㅋㅋㅋ
Glorya Myanmar
Glorya Myanmar თვის წინ
Ok
TAEROSEKOOK bishowkarma
TAEROSEKOOK bishowkarma 2 თვის წინ
TAEHYUNHII HE'S VERY INNOCENT CUTE HANDSOME FUNNY 😊😊
yash gamig
yash gamig 2 თვის წინ
Kim taehyung is my cutee taddy bear🐻😍😍😍 so sweet and beautiful✨❤ l love him 😘🥰😍😘
Neelpadhini Debbarma
Neelpadhini Debbarma 2 თვის წინ
🤫🤫🥺🥺🥺😊😊😲😲😲🤔🤔😓😓😮😮👍👏😀😀😫
Mayuri Bhoir
Mayuri Bhoir 2 თვის წინ
😂😂😂😂😂😂
Rifat Howlader
Rifat Howlader 2 თვის წინ
V❤❤❤❤💋💋💋👌👌👌
Deepu Bhanu
Deepu Bhanu 2 თვის წინ
He is angry but cute
석진마누라
석진마누라 2 თვის წინ
1:28 난 정구기자나요ㅋㅋㅋ💜
으노으노
으노으노 2 თვის წინ
근데 태태 진짜 화나면 진짜 무서울것 같어
14 1
14 1 2 თვის წინ
3:22 3:22 3:22 3:22 3:22 흐...흐헉... ㅇ...야...야바이!!! 야바이!!! 야아아악!!!바이!!!!! 이러시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맞긴맞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정원
김정원 2 თვის წინ
꺄!!!!
Akanksha Akanksha
Akanksha Akanksha 2 თვის წინ
1:40....what's he hiding 😂😂😂❤️
Akanksha Akanksha
Akanksha Akanksha 2 თვის წინ
@김서현 thanks 😀
김서현
김서현 2 თვის წინ
he was writing a letter to Jimin
Projucti Rahman
Projucti Rahman 2 თვის წინ
😂🤣🤣🤣🤣 his sneezing is so funny
Melida Toapanta
Melida Toapanta 2 თვის წინ
Ay no morí con estos chicos
Chetan Athawle
Chetan Athawle 2 თვის წინ
The last song was so sweet
휘요니
휘요니 2 თვის წინ
"기분 드러워지네요." 이거 오해하실까봐그러는데 멤버들이 준비한 몰카입니댜!!
ARMY BTS
ARMY BTS 2 თვის წინ
🤣🤣🤦
A.R.M.Y of Bangtan
A.R.M.Y of Bangtan 2 თვის წინ
Funniest teasy angry
Jan Natul
Jan Natul 2 თვის წინ
V's Achoo is so so so funny
Varsa Bhatiya
Varsa Bhatiya 2 თვის წინ
It so funny v 😂😂
Withered Freddy bma vasalı
Withered Freddy bma vasalı 2 თვის წინ
Sjsjsjsjjsjs V
miyuyu y
miyuyu y 2 თვის წინ
テテが怒るというドッキリはなんと調べれば出てきますか?
Starry *
Starry * 2 თვის წინ
이걸....참...무서워 해야 되는건지 귀엽다고 우쭈쭈 해야 되는건지.......한개도 안무서워 태형아...
Moza Murof
Moza Murof 2 თვის წინ
,btslof😅😅😎
Moza Murof
Moza Murof 2 თვის წინ
,btslofhihihi💜💝💌
Reshma Sawant
Reshma Sawant 2 თვის წინ
Even if tae become angry he looks cute☺
권유민
권유민 2 თვის წინ
brother scray😈👦
Tamera Mares
Tamera Mares 2 თვის წინ
Yep. When Tae is mad...he's mad! That face though! Look out world..😂💜🤗💜
ys lee
ys lee 2 თვის წინ
무대에선 거의 완벽한 모든것을 갖춘 섹시하고도 남성적 매력을 연출할수 있는 사람이 현실에서의 뷔는 감성적이고 영혼이 맑은 아기의 뇌를 가지고 있는 이 소년은 천사가 맞네요. 부디 사람들한테 상처받지 말고 행복하길 바랍니다.
Victoria Chinchilla
Victoria Chinchilla 2 თვის წინ
Todavia digue siendo tierno ♡
gaming with master
gaming with master 2 თვის წინ
BTS team please coming India
Ammu1994 Mp
Ammu1994 Mp 2 თვის წინ
Malayalikkal undo ivida
Army _studio
Army _studio 2 თვის წინ
V: got angry Me:jagi you even look more cute when you got angry😆😆😆😆😆😆
Army _studio
Army _studio 2 თვის წინ
@유경숙 i can't understand dear
유경숙
유경숙 2 თვის წინ
김태형김석진!둘다 그만해 기차에서 왜 싸워 !!어!!기차 안에서 사람들 앞아서 싸워야해 않싸워야지 기차에서 싸우면안돼 왜냐하면 싸우면 싸대기로 때려서 김태형오빠 때려줄게 김석진오빠 를 때려줄게 오빠들 마스크안쓰지 마스크 서야지
뾰료툥
뾰료툥 2 თვის წინ
네, 그렇습니다. 줌허느 중인데 웃음을 참을 수가 없어요 네 그렇습니다. 위기입니다.
BTS Kim Taehyung Cute and Funny Moments [M]
11:54
Matt
ნახვები 5 მლნ
ახალი შაბათის შოუ | მეზობლები
9:51
შაბათის შოუ ჯგუფი • Shabatis Show Group
ნახვები 156 ათ.
იუთუბ დრამები - ოქტოპოდი 15
42:36
ოქტოპუსი / Octopus
ნახვები 71 ათ.
[RUNNINGMAN THE LEGEND] BTS vs RUNNINGMAN📦📦 (ENG SUB)
17:29
[ENG SUB] [TURN CC ON] Run BTS 2021 - EP.137 [INDO/THAI SUB]
35:46
When BigHit Staffs are so done with BTS
10:25
Ridam
ნახვები 1,2 მლნ
Everybody Can't Resist Taehyung
11:10
KPOP VGK
ნახვები 1,4 მლნ
bts you laugh? you lose! challenge #2
14:31
jeonlina
ნახვები 1,3 მლნ
Kim Taehyung genius moments [BTS]
10:27
Cooky
ნახვები 878 ათ.
ახალი შაბათის შოუ | მეზობლები
9:51
შაბათის შოუ ჯგუფი • Shabatis Show Group
ნახვები 156 ათ.
იუთუბ დრამები - ოქტოპოდი 15
42:36
ოქტოპუსი / Octopus
ნახვები 71 ათ.
TwinsFromRussia latest tiktok #shorts
0:53
웃웃TwinsFromRussia
ნახვები 35 მლნ
Bir Zamanlar Çukurova 92. Bölüm 2. Fragmanı
1:02
Bir Zamanlar Çukurova
ნახვები 890 ათ.
ახალი შაბათის შოუ | მეზობლები
9:51
შაბათის შოუ ჯგუფი • Shabatis Show Group
ნახვები 155 ათ.
Uyanış: Büyük Selçuklu 28. Bölüm🏹
2:24:56
Uyanış: Büyük Selçuklu
ნახვები 977 ათ.